[자료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http://changchun2.wemade.com)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지난 11일 시작된 ‘2차 비공개 테스트’ 하루 전인 10일, 플레이 영상 공개와 함께 포털 사이트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한 <창천2>는 황천의 마왕과 요괴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삼국지를 통해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은 높은 관심으로 시작된 <창천2>의 인기는 본격적인 접속이 시작된 지난 주말, 평균 3시간대의 이용시간과 51%의 높은 재접속률을 보이며, 순조로운 진행을 이어갔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 처음 시도한 ‘오픈형 테스트’, ‘초단간 아이디’는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진입장벽을 낮추고, 게임 접근성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 영웅들을 소환하고 몬스터를 친구로 만드는 독특한 시스템과 편의장치, 안정적인 운영은 게임에 집중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해주어, 이용자 접속률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Atom, PANDA 등 닉네임을 통해 의견을 밝힌 이용자들은 “빠르고 화려한 액션이 마음에 든다.”, “주말 테스트 시간이 짧게 느껴졌다. 다음 테스트 시간이 기다려진다.” 등 게시판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테스트가 시작된 첫 날부터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용자 분들이 보여준 다양한 의견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남은 일정도 최고의 게임 환경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은 매일 오후 3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2>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황천 마왕의 등장으로 깨져버린 평화를 되찾기 위한 삼국영웅들의 ‘가상의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창천2>는 다양한 퀘스트와 전장,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이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