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http://changchun2.wemade.com)가 25일,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게임을 이끌어갈 ‘영웅수호대’ 선정인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진행 절차에 들어간다.

‘영웅수호대’는 지난 21일 마무리 되었던 <창천2>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15레벨 이상 달성하고, 게임 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발한 정예 그룹이다.

오는 29일, 전용서버의 오픈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는 ‘영웅수호대’는 공식 테스트가 끝난 시점에도 변화되는 게임의 모습을 확인하며, 새롭게 추가될 게임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를 직접 테스트하게 된다.

특히, <창천2>는 ‘영웅수호대’를 위한 전용게시판을 제공하고, 특별 간담회를 주최하는 등 운영진과의 직접적인 의견교환이 가능하도록 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최상의 게임환경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 모니터링, ▲캐릭터명 선점권 등 특별 권한 부여와 ▲온라인 문화상품권 제공 등의 활동 지원을 통해, 게임의 발전을 도모하는 이용자 커뮤니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의해 운영되는 ‘영웅수호대’는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함께 게임을 발전시킬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함께 만들어 간다는 생각으로, 이용자들의 입장을 고려해 최상의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2>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21일, 성황리에 ‘2차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창천2>는 동.서양이 조합된 판타지적 시나리오와 다양한 퀘스트,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