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http://changchun2.wemade.com)가 오는 11일,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 버전의 두 번째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주 협객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한 <창천2>는 변화된 게임의 새로운 내용들을 속속 공개하며, 곧 있을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동영상은 화려한 술법으로 적을 혼란에 빠뜨리는 ‘술사’의 모습으로, 부드럽고도 호쾌한 전투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판타지 무협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음양오행을 깨달아 자기가 원하는 대로 자연을 움직이는 ‘술사’는 신력이 깃든 부채를 이용해 바람과 벼락을 불러 일으켜 많은 적을 한방에 섬멸하며, <창천2>만의 판타지 액션성을 가장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다.

특히, 원거리 적에게 연쇄폭발로 충격을 가하는 ▲공진파, 회오리 바람으로 적을 날려버리는 ▲풍진참 등 특유의 신기한 공격스킬과 다양한 몬스터들을 소환하는 모습들은 술사의 웅대함을 다시 한번 엿볼 수 있게 한다.

위메이드 개발1본부 박정수 팀장은 “술사는 <창천2>에서 강한 술법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쟁을 치루고,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가장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는 캐릭터로, 그 어떤 영웅들 보다 판타지에 근접한 모습을 보여준다.”며, “내일로 다가온 테스트에서 술사의 마법과 같은 공격기술을 맛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11일, 시작하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창천2>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2.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요괴의 등장으로 깨져버린 평화를 되찾기 위한 삼국영웅들의 ‘가상의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창천2>는 다양한 퀘스트와 전장,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이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