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체개발 슈팅게임 ‘디젤(DIZZEL)’이 공개서비스 이후 첫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경품 니 까짓게! 디젤이 So Cool 하게 쏜다!’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공개서비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디젤(DIZZEL)’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벤트는 1일부터 14일까지, 15일부터 28일까지 2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접속해 하루 1회 이상씩 플레이를 한 후 획득한 포인트로 이용자가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경품은 아이팟터치, 노스페이스 패딩, 닥터 드레 이어폰, MS 게이밍 하드웨어, 문화상품권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공개서비스 이후 2주단위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인 ‘디젤(DIZZEL)’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커뮤니티 시스템과 신개념 모드 ‘협력전’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12월 중 새로운 신규 모드를 추가하는 등 파격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공개서비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디젤(DIZZEL)’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슈팅, 액션, 타격이 접목된 신개념 슈팅게임 ‘디젤(DIZZEL)’이 신선한 돌풍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젤(DIZZEL)’의 이번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izzel.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