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레드5코리아]

차세대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파이어폴의 첫 번째 비디오 개발 일지가 공개됐다.

레드5코리아 (지사장 이우영) 는 동영상 형태의 파이어폴 개발 일지 첫 번째 편을 한글 자막과 4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PAX East 2011에 전시된 파이어폴에 대한 관람객들의 소감과 더불어 그들과 함께 호흡했던 제임스 맥컬리, 레드 5 스튜디오 개발 부문 부사장과 스캇 영블러드, 레드 5 스튜디오 수석 디자이너의 소회를 담고 있다.

제임스 맥컬리, 레드 5 스튜디오 개발 부문 부사장은 “PAX East 2011에서 게임 애호가들이 보여준 파이어폴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첫 번째 비디오 개발 일지를 제작하게 됐다”며 “금일 공개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파이어폴에 대해 다양한 주제와 유익한 정보를 담은 개발 일지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우영, 레드 5 코리아 지사장은 “앞으로도 북미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개발 일지와 같은 최신 정보들을 한글 번역뿐만 아니라 각종 동영상 자료들도 한글 자막을 넣어 한국 게이머들이 쉽게 우리말로 이해할 수 있도록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어폴은 레드 5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차세대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으로 올해 말 북미와 유럽에서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레드 5 스튜디오 및 파이어폴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www.red5studios.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