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 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오는 17일 오픈 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들어간다.

지난 4일 공개 서비스 시작 후 타르타로스 마니아를 형성하며 순항을 하고 있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신규 맵 ‘그린델 마을’을 공개하면서 각 캐릭터 별 아이템, 스킬 추가와 더불어 방어구 제련 과 강화석 조합 시스템, 랭킹시스템 등의 업그레이드도 진행된다.

신규 맵 ‘그린델 마을’의 사냥터는 고 레벨 이용자들이 주로 입장하게 될 사냥터인 만큼 다양한 방법으로 공격해오는 강력해진 몬스터들을 상대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이용자들이 얻을 수 있는 제련석과 강화석으로 방어구나 강화석을 재창조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아울러 챌린지 랭킹과 대전 랭킹은 좀 더 승부욕을 자극하여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본부장은 “새로운 시나리오로 감성적인 게임성을 느낀다면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신규 사냥터를 통해서는 또 다른 액션과 협업 플레이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용자들은 이에 오는 17일부터 게임상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는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