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게임 ‘윈드슬레이어S’가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첫 공식 프로모션인 ‘윈슬러의 탄생: 윈슬러의 보물상자’를 공개했다.

‘윈슬러의 보물상자’는 지난 8일 티저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2011년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The Beginning: 모험의 시작’의 첫번째의 메인 업데이트로 ‘뷰리타니아’ 대륙에 숨겨진 ‘비밀의 문자’를 모아 전설의 아이템이 숨어있는 ‘보물상자’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와 함께 시작된다.

특히, ‘보물상자’ 찾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최고급 장비아이템 풀셋트를 지급하며, 참여도에 따라 신규 유니크 아이템 ‘카르페디엠 링’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서비스 사상 최고의 파격 보상을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여름 시즌 돌입에 앞서 파티 플레이 활성화 및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강도 함께 진행한다.

파티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 골드, 경험치의 적용 기준과 분배 방식을 개선하여 효율적인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스킬 습득 방식 변경, 알림 기능 추가 및 스킬창 구조 개선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보완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매주 주말에는 경험치와 아이템드랍율을 2배로 보상 받을 수 있는 GM 특별 이벤트도 오는 7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사항은 나우콤 윈드슬레이어S 공식 홈페이지(http://ws.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