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나우콤 ]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게임 ‘윈드슬레이어S’가 서비스 이래 최초의 공식 래더전 ‘천하제일 무투대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윈드슬레이어S의 대표 컨텐트이자 인기 플레이 모드인 ‘무투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으로 진행되는 ‘공식대전’과 5:5 단체전으로 진행되는 ‘길드대전’의 형태로 구분되며 대회가 시작되는 25일부터 2주 동안 지정된 시간에 무투장에 접속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천하제일 무투대회’에서 최종 우승한 유저와 길드에게는 무투대회 스페셜 호칭과 함께 레어아이템, 캐시 상금 등이 주어진다.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요정의 별목걸이’와 상금 20만 캐시를, 길드전 우승팀에게는 ‘꿀벌모자’와 상금 50만 캐시가 지급되며, 힘, 민첩 등 4가지 스테이터스를 파격적으로 올려주는 ‘천하제일 무투대회’ 특별 호칭이 추가로 수여된다.



뿐만 아니라 대회 기간 중 무투장에 입장한 유저 전원에게 ‘3단점프’. ‘무투장 물약셋트’, ‘게임머니’ 등 승리를 기원하는 ‘천하제일 버닝세트’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윈드슬레이어S 전준영PM은 “지난 주 진행된 점핑캐릭터를 비롯하여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놀랍고 또 감사하다”며 “점핑캐릭터 이벤트의 2차 진행과 더불어 ‘천하제일 무투대회’를 통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트를 계속해서 추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아쉬워하며, 윈드슬레이어S에서는 금주 주말인 27일, 28일 양일간 사냥, 무투장, 보스레이드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경험치를 각각 3배로 지급하는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나우콤 윈드슬레이어S 공식 홈페이지(http://ws.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