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이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게임 윈드슬레이어즈가 올 겨울 업데이트 오드아이 vs 검은그림자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광역스킬’을 업데이트 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역 스킬 업데이트는 스킬 한 번으로 내 주변의 모든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어 몰이사냥에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고, 화면을 뒤덮는 화려하고 강력한 이펙트를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한다.

광역 스킬은 지난 22일에 업데이트 해 인기몰이 중인 ‘고스트레인저’ 클래스를 비롯해 전사, 도적,궁수, 무도가, 마법사, 사제 등 전 클래스에 1종씩 신규 추가 되며 이 기술은 5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방학 이후 게임 이용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레벨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고레벨 무기와 장비 풀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나우콤 윈드슬레이어즈 전준영 PM은 “올 겨울 윈드슬레이어즈는 ‘오드아이 vs 검은그림자’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겨울방학 이후 유저들이 급격히 증가해 1월 중에는 윈드슬레이어즈 서비스 이래 동시 접속자 수가 최고치에 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나우콤 윈드슬레이어즈 공식 홈페이지(http://ws.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