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Korea]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E3 2010에서 ‘최고의 기대작’ 에 올라 있는 신작 bulletstorm(이하, 불릿스톰)을 공개했다.

불릿스톰은 독특한 킥, 슬라이딩과 속박 액션이 어우러진 무차별 사격전을 통해 피의 교향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는 ‘킬 위드 스킬’을 습득하여 돌연변이 적들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획득하여 무기를 해제할 수 있다.

유저들은 정예 평화 유지군의 내란속에서 추방된 팀 데드 에코의 두 멤버인 게리슨 헌트와 이시 사토를 플레이하게 된다. 정예 평화 유지군에서 추방당하고 용병이 된 게리슨 헌트와 이시 사토는 돌연변이 무리와 살을 뜯어먹는 갱 무리에 둘러싸인 버림받은 천국의 행성, 스티지아에 고립된다. 살아서 이 행성에서 탈출하는 것과 그들을 이곳으로 보낸 자들에게 복수하는 두가지의 목표를 위해 전투를 벌인다.

음울한 규칙에 따라, 유저는 1인칭 시점으로 가장 독특하고 창조적인 무기들을 들고 상식을 벗어난 전투를 하게 된다. 모든 적들은 점점 피가 낭자하는 멋진 방법으로 처치할 수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스킬샷’ 시스템은 유저들이 가능한 한 새로운 방법으로 적을 처치하게 함으로써 유례가 없을 정도로 화끈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보증한다. 스킬샷에 빠져들수록 유저는 더 많은 점수를 얻게 되고, 더 많은 움직임과 터무니없는 스킬샷을 가능하게 해주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해제할 수 있다.

불릿스톰은 PC, PS3 , Xbox360 버전으로 2011년 2월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이용등급은 미정이다. 불릿스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bulletstorm.com) 나 트위터(www.twitter.com/bulletstorm)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bulletstorm) 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