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온네트]

㈜온네트(대표이사 홍성주)는 인터서브인터내셔널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감성무협 MMORPG [현무온라인]이 지난 10월 27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동시접속자수와 게임 방문자(UV)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픈 이후 25여일만인 지난 주말 현무온라인은 동시접속자수 1만 5000명을 돌파하며 최근 런칭된 게임 가운데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오픈 초반 마케팅과 각종 이벤트 이슈가 종료됐음에도 꾸준한 상승세가 유지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이다. 온네트는 서버 증설 작업을 진행해 현재 3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빠르게 서버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무온라인]은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인간미 넘치는 스토리를 잘 표현해 낸 게임이다. 특히 쉽고 직관적인 UI, 잘 짜인 퀘스트 등으로 호평 받고 있다. 유저들은 게시판과 각종 블로그를 통해 “쉽고 편리하면서도 게임의 본질을 잘 챙긴 게임”이라며 큰 만족감을 나타내며 자발적 홍보에도 앞장서고 있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현무온라인이 동시접속자 1만 5000명을 넘어서며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현무온라인을 서비스하면서 무협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많이 느낀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뛰어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온네트는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신규가입 이벤트와 재방문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다. [현무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