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플레닛]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자사기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국가대항전 진행과 관련한 유저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대륙 헤리스텀 정착의 개척정신과 전쟁에 대한 영웅담을 그린 정통 판타지 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이 5월부터 실시될 서버대전과 해외 카로스 유저들과 경쟁하는 국가대항전에 대한 내용으로 오늘(24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서버대전 및 국가대항전에 대한 진행 전반에 대한 내용 이외에 앞으로의 게임 업데이트 일정도 이날 함께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1차 간담회 이후 유저들의 건의를 수렴한 아이템 드랍 조정과 PVP밸런스 조정 등 유저들에게 만족할 만한 패치 등으로 유저들에게 업데이트에 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어 이번 간담회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은 경험치 500%, 드롭율 500%의 초고속 육성 카펜릴 신 서버를 운영중이며, 국가대항전의 밸런스를 위해 조만간 헤리스텀 서버도 초고속 육성서버를 조만간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준비중인 국가대항전을 통해 카로스온라인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해외유저들과의 첫 교류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개발국인 한국의 유저들이 선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