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이사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신년 이벤트를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설 명절과 신년을 맞아 지난해 12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1만 명이 넘는 동시접속자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불패온라인’의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월 9일까지 게임에 참여해 30레벨부터 55레벨까지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에게 게임 진행에 필수인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1시간 동안 높여주는 무적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여러 유저가 함께하는 ‘불패 문파’를 만들어 문파 레벨을 올리면 문파 설립금과 불패온라인 캐시 등을 지급받는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참여해 몬스터 사냥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수집하면 그 순위에 따라 모니터와 문화상품권, 불패온라인 캐시 등을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불패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 맞는 명절을 맞아 게임에 참여해 주시는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대신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불패온라인’은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도 함께 시작했다. 플레이넷 유저는 간단한 이용 동의만으로 ‘불패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2월 16일까지 채널링을 통해 캐릭터를 생성한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최고 레벨 순서로 1위에게는 아이패드 2를, 11위까지는 10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총 250명을 추첨하여 플레이코인 및 불패인 선물세트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