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삼국지 TCG '연희몽상'이 17일 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연희몽상' T스토어 론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연희몽상'은 일본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미소녀 삼국지 TCG. 유비, 관우, 조조 등 삼국지 속 영웅호걸들이 미소녀가 되어 유저와 함께 하렘 왕국을 건설하는 내용으로, 국내 라이선스 보유사인 문블락에서 개발했다.

등급은 18세 이상 이용가다. 강화와 합성 등으로 카드가 강해질수록 노출 수위도 올라간다. 영웅끼리 합성해 듀얼카드를 생성할 수 있는데, 자신만의 베스트 콜렉션을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등록이벤트는 '연희몽상'의 T스토어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정식 론칭에 앞서 우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금일(17일)부터 1만 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사전이벤트 페이지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성인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며, SMS를 통해 일괄적으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성급 스페셜 기념 카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T스토어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하이원ENT 권경만 팀장은 "유명 원작을 바탕으로 한 만큼 '연희몽상'을 사랑하는 유저들의 기대와 반응이 정식 론칭 전임에도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며 "이번 사전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재미있게 '연희몽상'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원조 미소녀삼국지 TCG '연희몽상'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