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텐센트 코리아]


국내 최다 팔로워를 보유한 소설가 이외수와 중국 미녀 배우 쑨이치를 광고모델로 발탁하여 화제가 된 웹게임 춘추전국시대가 OBT오픈를 기념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7일 OBT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실시될 이벤트는 춘추전국시대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진,초, 연, 한,위, 조, 제나라 7개 국가의 군주를 모두 쓰러트리는 컨셉으로 7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각 국가를 대표하는 레이싱 모델을 모두 쓰러트린 후, 중국 미녀 배우 쑨이치,그리고 최종으로 군주 이외수를 쓰러트리는 연계 퀘스트 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부터 군주 생성,영지 레벨 업 하기 등 가입만 해도 응모할 수 있도록 한 춘추전국시대 OBT오픈 이벤트는, 회원 가입 후 군주를 생성하고, 친절한 게임 내 튜토리얼을 따라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모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하여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기면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회원 가입 만으로 23인치 LED모니터에 응모 할 수 있다. 이어서 최종 군주를 무찌르게 되면 아이패드2를 제공하는 등 문화상품권부터 23인치 모니터,아이패드2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춘주전국시대를 운영하는 텐센트 코리아 ‘아스텔리스팀’에 의하면,“춘추전국시대는 정통 전략 웹게임을 지향하는 만큼,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고,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작품이다. OBT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에 있으며,여러분께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항상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OBT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 (클릭)춘추전국시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