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선도’가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지역 ‘제원’의 추가 시나리오를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도 최고 레벨이 210으로 상향되었고, ‘제원’ 지역의 추가 시나리오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대규모 공성 전투 시스템인 ‘선맹 공성전’이 추가되었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선맹 공성전’은 30분 동안 진행되며, 공성 선맹과 수성 선맹의 치열한 접전을 통해 우승 선맹을 선발한다. 공성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공헌도 보상이 지급되고 해당 공헌도는 신규 탈 것 등 특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우승 선맹주에게는 일주일 동안 마을의 성주가 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부여되어 만인의 경배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캐릭터 능력치 상승과 특수 스킬 획득이 가능한 ‘인연’ 시스템이 추가되었고, 신선과 경험치 획득량 증가, 경전호송 보상 증가, 마석 파편 획득량 증가 등 축복 버프 획득이 가능한 ‘백련호’ 시스템도 함께 추가되었다. 영웅 달기의 신급 능력치가 추가되었으며 헌원황제, 태백금성, 뇌공 영웅의 신규 세트 장비가 추가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어느덧 출시 3년을 훌쩍 넘긴 신선도에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위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웹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신선도’ 업데이트와 관련 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