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 '네이비필드2' 팀에 따르면 6월 5일(목) 부터 6월 9일(월)까지 진행되는 3차 CBT를 마지막으로 정식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비필드2' 해상 온라인 게임으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획득한 전작 네이비필드를 잇는 작품이다.

'네이비필드2' 팀에 따르면 “지난 1,2차 CBT를 거치면서 당초 계획된 부분에 많은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보태 이번 3차 CBT에는 보다 완성도를 높여 정식 서비스에 준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전했다.

'네이비필드2' 3차 CBT에서는 총 120여척(미국-31척, 영국-31척, 일본-31척, 독일-33척)의 새로운 함선과 쉽트리가 추가되며, 지난 2차 CBT에서 선보여진 함선연구시스템 또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함선연구를 통해 함선마다의 무장 변경 및 능력치 변경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소대 시스템" 과 "조작키의 개선 및 UI 개선" 등 기타 크고 작은 부분들의 변화가 준비되어 있다.

'네이비필드2' 팀은 9일(월) 3차 CBT를 마치고 곧 이어 1주일 안에 오픈 베타테스트를 시작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니 "향후 일정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