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하반기 신작 3D MMORPG '간장온라인'에서 '사랑과 간장' 컨셉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에스지인터넷의 신작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와 당나라가 대립하는 난세 속에서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천하를 평정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온라인게임으로 오픈 직후 PC방 순위 차트 진입과 동시에 상위권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간장온라인'은 게임의 공개서비스와 함께 진행해 왔던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과 간장!’이라는 컨셉으로 실제 남녀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내용을 동영상으로 담아내며 게임 회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동영상은 ‘PC방 간장녀’를 비롯하여 청소 중인 아내가 컴퓨터의 전원을 꺼버리는 ‘의문의 돌연사’, 게임을 즐기기 위해 PC방으로 향하는 남편을 추적하는 ‘모텔촌 미행기’, 캐릭터를 무기수련 시키고 난 뒤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컨셉의 ‘둘째 만들기 대작전’ 등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MC(사회자)로 등장하는 남자 배우가 코믹스러운 내용을 진지한 모습으로 소개하는 모습이 게임 회원으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따라 오는 26일(금)까지 동영상을 보고 난 뒤 공감되는 댓글을 달면 아내에게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털 액세서리 ‘스와로브스키’ 귀걸이와 황금빛 배즙, 콜롬비아 커피,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4일까지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 해당 동영상을 게재하면 기프트카드 및 스마트 탈취제 등 생활용품을 증정한다.

'간장온라인'은 국내 최대 소셜 행사인 ‘T24’ 텐트 협찬을 비롯하여 ‘PC방 간장녀’ 등을 차례로 공개, 독특한 마케팅과 함께 동시 접속자 수 1만명을 돌파하는 등 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MMORPG이다.

‘사랑과 간장’ 메이킹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