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THE 파르나 PART.Ⅱ'의 테스트 서버가 5월 26일(월) 부터 5월 30일(금) 까지 5일 동안 운영 된다.





이번 테스트 서버는 5월 26일(월) 새벽 3시까지 3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서버의 운영 시간은 5월 26일(월) 오전 중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기존에 수행했던 'THE 파르나 PART.I'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테스트 서버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하지만 미리 설정되어진 캐릭터를 통해서만 접속이 가능했던 PART.1과 달리, 본 서버와 동일한 복제된 캐릭터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좀 더 수월한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 납치된 공주의 행방을 찾아서!! '파를라크 얼음 성채' 던전

이번 테스트 서버에서는 공주를 납치한 서리 군단장 론도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파를라크 얼음 성채' 던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던전의 퀘스트를 통해 공주의 행방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를라크 얼음 성채는 흑마법 강화석으로 강화된 강력한 몬스터들이 출현하는 던전으로 흑마법 강화용사 발보아드, 불사의 현자 데 라마슈와 되살아난 산틴, 서리 군단장 론도 테라문스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 [CBT] 파를라크 얼음 성채 공략 미리보기








▣ 새로운 지역과 영웅 펠로우 공개

기존에 공개되었던 파르나의 땅 지역 외에 소르마 평원에서 파르나 부유섬, 파를라크 영지까지 이어지는 파르나의 땅 후반 지역이 모두 공개된다.

또한 퀘스트와 동영상을 통해 론도의 펠로우로 알려져 있는 공포의 케라브를 만날 수 있으며, 아포칼립스, 맹독 캐스퍼트 등의 펠로우도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 모든 제한이 풀린다, 엑자란 무법지대 지역 개방

엑자란 무법지대의 지역도 전면적으로 개방된다. 새로운 지역이 추가 되며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새로운 엑자란 펠로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더욱 불꽃튀는 접전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 이카루스 파르나의 땅 파트2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