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이 다음(Daum) 포털을 통해 금일(10일)부터 채널링 서비스된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미인 캐릭터를 펫으로 활용하는 ‘미인 펫’ 시스템과 ‘동침 시스템’을 이색적 매력으로 내세운 성인 지향의 웹 MMORPG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Daum) 회원들은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서비스 동의 절차만 진행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채널링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1레벨부터 80레벨까지 각 구간마다 레어 장비를 포함한 게임 내 육성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음(Daum)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등 진미인 홍보 모델들의 비공개 화보 USB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진미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은 9일(화) 길드 간 전쟁 콘텐츠인 ‘영지 쟁탈전’을 추가하고, 이어 오는 13일(토)에 ‘공성전’이 오픈된다는 소식을 사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미인' 채널링 서비스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채널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