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진미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2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제작된 웹 MMORPG로,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하게 되는 미인들을 이용하여 천하를 통치하기 위해 펼치는 전쟁을 다룬 게임이다. 또한, 공성전과 영지전을 비롯한 다양한 길드 단위의 전투와 보스 몬스터를 격퇴하는 PvE 등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진미인'의 채널링 제휴로 만 18세 이상의 피망 이용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전투에 특화된 '진미인'의 방대한 콘텐츠를 피망 회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PC에서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진미인'은 미녀 캐릭터를 얻어 중국을 통일시켜 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피망 이용자들에게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망에서는 ‘진미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3월 13일까지 신규 회원 전원에게 생명력, 내력 상승, 탑승펫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담긴 선물패키지 쿠폰을 지급한다.

'진미인'의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