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에서 4월 13일(토)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공성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국내 최초 미인을 펫으로 활용하는 ‘미인 펫’ 시스템과 이색 ‘동침 시스템’이 백미로 뽑히는 성인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이번에 추가되는 ‘공성전’ 시스템은 과거 CBT 기간 중 가장 호응이 좋았던 전쟁 시스템 중에 하나로 접속이 가장 몰리는 주말을 겨냥하여 4월 13일(토) 오후 8시에 새롭게 추가된다.

‘공성전’은 게임 내 길드를 가입한 유저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길드가 하나의 진영에 모여 진시황의 유물인 ‘옥새’를 먼저 차지하고 이를 20분 동안 지키면 승리하는 진행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공성전’ 진행 중에는 모든 길드에게 공성 무기를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고 길드 동맹을 자유롭게 맺을 수 있어 길드간의 흥미진진한 대결구도가 예상된다. 또한,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황제’, ‘왕후’, ‘승상’ 등의 칭호가 지급되고, ‘공성 녹봉’과 사냥 시 ‘공성 버프’를 매일 포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공선전’ 소식은 <진미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