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가 금일(20일) 신규 용병 ‘황금의 기사단 3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황금의 기사단’은 16등급의 신규 용병으로, 팔라딘 '칸'과 매지션 '리라', 아처 ‘제배'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팔라딘 '칸'은 일정 확률로 적을 스턴 상태로 만들고, 2턴간 블로킹 및 방어력을 증가 시키는 '금빛 쇄도'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매지션 ‘리라’는 사선으로 공격은 물론 1턴간 아군 공격력 강화가 가능하며 일정 확률로 적을 최면에 빠트릴 수 있으며, 아처 ‘제배’는 직선 공격, 일격 후 분노 능력 감소 등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정 확률로 적 분노를 감소시킬 수도 있다.

신규 용병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아이템 구매 금액, 체력 선물 150회 달성 등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팔라딘 '칸'과 아처 ‘제배’를 증정하며, 레벨 제한 없이 게임 내 행운의 집을 통하면 6단계 선물에서 매지션 ‘리라’를 획득 할 수 있다.

회사측은 “금일 새롭게 추가된 황금의 기사단으로 이용자들은 용병 별로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아틀란스토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신규 용병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