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SNG '드래곤프렌즈' 가 16일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성탄 외화 특집 시리즈 테마로 성냥팔이와 스크루지 컨셉의 용용이 2종을 출시 했으며, 크리스마스 테마 건물과 루돌프, 스노우맨 등 데코까지 다양한 관련 콘텐츠를 선보여, 게임 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크리스마스 컨셉의 콘텐츠 추가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일까지 워크 수락 시 하트 보상이 두 배로 상승하며, 18일부터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기념 데코 아이템들을 할인 제공한다.

이밖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친구들의 공간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한번에 편리하게 돌봐줄 수 있는 '일괄 돌봐주기' 기능과 구입한 건물, 데코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 추가됐다.

NHN엔터테인먼트 유영욱 캠프장은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공식카페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 관련해 기능을 개선하거나 추가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시즈널 업데이트인 이번 크리스마스 테마 콘텐츠를 통해 게임내에서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프렌즈'는 이노스파크에서 개발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중으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