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눅스는 26일부터 미디어웹의 채널링 플랫폼 피카온게임을 통해 웹디펜스게임 '삼국용팝'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이번 채널링 계약을 통해 피카온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삼국용팝'에 즉시 접속할 수 있다.

'삼국용팝'은 중국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디펜스 웹게임으로, 유저간 대결모드와 NPC 대결모드 등을 제공한다. 특히 삼국지 역사 속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 호걸과 미녀들을 초대하여 나만의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지원한다.

'삼국용팜'은 피카온게임 채널링을 기념해 신규서버 '이팝'을 오픈하는 한편, 신규 맵 추가 및 6개에 달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500금화와 출사표가 100% 지급되고, 월/수/금마다 신규 가입자 50명을 추첨하여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새로 오픈하는 '이팝' 서버에서는 오는 3월 10일까지 '삼국용팝, 제2의 최강을 가려라' 이벤트가 진행되어 이벤트 종료시점에 10위 내 진입한 게이머들에게 1,000~5,000금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삼국용팝'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도 2월 28일까지 진행되어 '윤소희와 함께 칭찬합시다', '사다리 게임' 이벤트를 통해 '삼국용팝' VIP 혜택 및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최근 무한대전, 주공시스템, 투기장, 신규 무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결 컨텐츠가 풍성해진 삼국용팝을 PC방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피카PC방 멤버십 서비스인 피카온과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피카코인을 통해 더 차별화한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소희가 함께 하는 '삼국용팝'의 피카온 채널링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중순 서비스를 시작한 피카온게임은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하루 250여만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던전히어로', '구검온라인', '사육신', '비트온라인', '쎈온라인' 등 MMORPG와 '구몽온라인', '프린스오브히어로', '천신전', '중원을베다', '진미인', '쾌걸삼국지', '진왕', '삼국용팝' 등의 웹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