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고 니트로젠이 개발하는 온라인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네이버 게임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매드온라인(M.A.D)'은 바른손E&A의 자회사인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실시간 자원 전쟁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이다. 특히 니트로젠은 미국 SNK에서 메인 스토리보드를, 그리고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2 리드 아티스트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닌 이장욱 대표가 지난 2008년에 직접 설립한 회사이다. 매드온라인은 이장욱 대표를 중심으로 베테랑 개발진이 만든 자체 엔진 그리고, 꼼꼼한 기획과 스토리를 통해 개발된 게임이다.

매드온라인은 미래의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실시간 자원전쟁 MMORPG이다.

아울러 매드온라인은 메인 원화 2종을 공개했다. 메인 원화는 미래의 전장을 배경으로 각종 탱크, 전투기 등 각종 탈 것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틀 필드와 주요한 자원을 캘 수 있는 자원기지가 있는 이미지 2종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네이버 게임과 채널링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앞으로 원활한 서비스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드온라인은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5월 중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