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매드온라인(M.A.D)’이 금일(3일) 오후 4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고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의 자회사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금일(3일) 오후 4시부터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한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중단없이 계속 진행되며, 18세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매드온라인은 디아블로2의 리드 아티스트를 담당했던 니트로젠의 이장욱 사단이 개발한 작품으로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델카, 나크 등 종족간의 대립과 갈등을 엮어낸 역할수행온라인게임(MMORPG)이다.

특히 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해 실시간 자원 전쟁과 함께 AOS 기반의 배틀필드, 그리고 탱크, 바이크 등 각종 탈 것을 타고 즐길 수 있는 전장, 인스턴스 전장 등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공개서비스 당시 등록되어 육성된 각종 캐릭터 정보는 공개서비스 이후 정식서비스까지 계속 유지된다.

플레이위드는 매드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온라인을 시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OBT 감사 기념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일자별로 접속시 각기 다른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GM들의 실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와 함께 찾아가는 GM 피자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버그나 건의 게시판을 통해 의견을 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램 등 각종 선물을 지급하며 PC방에서도 매드온라인을 플레이할 시 경험치 상승 및 각종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은 비공개테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완성도를 높혔으며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실시간 자원전쟁 매드온라인의 모든 것을 체험하고 경험해봤으면 한다’고 밝혔다.

매드온라인의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