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매드온라인(M.A.D)’이 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퍼블리싱하고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의 자회사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공개서비스를 진행 중인 유저들을 위해 야식 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매드온라인은 늘어나는 유저를 위해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야식이벤트는 이미 지난 오픈형 비공개테스트에도 게릴라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자유게시판에 피자인증 샷과 함께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매드온라인은 이번 야식 이벤트도 가장 인기가 있었던 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GM이 랜덤으로 유저를 찾아가 같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피자를 주문 배달 시켜준다. 그리고 7일, 8일, 14일, 15일 매주 주말 저녁 8시부터 GM과 함께 몬스터 사냥을 통해 마지막 몬스터를 처리한 유저에게도 피자를 주문 배달해준다.

또한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PC방에서도 비슷한 이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피카 PC방에서 매드온라인을 30분 플레이하면 PC방 1시간 무료 쿠폰과 함께 즉석 추첨을 통해 피자를 주문해준다.

매드온라인은 실시간 자원 전쟁과 함께 AOS형식의 배틀필드, 그리고 탱크, 바이크, 헬기같은 각종 탈 것을 타고 즐길 수 있는 전장, 인스턴스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지난 3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네이버 게임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시작에 많은 유저들의 호응에 감사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보다 더 유저의 입장에서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콘텐츠로 다가설 것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매드온라인의 공개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