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고 니트로젠이 개발하는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홍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플레이위드가 이번에 공개한 홍보 영상은 실제 게임 내 플레이를 바탕으로 편집된 영상이다. 총 4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실시간 자원 전쟁터를 바탕으로 각종 미래 병기들이 등장하는 배틀필드와 AOS 기반의 팀 플레이 전투를 보여주고 있다.

'매드온라인(M.A.D)'은 바른손E&A의 자회사인 니트로젠이 개발 중인 실시간 자원 전쟁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으로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2' 리드 아티스트 등의 경력을 지닌 이장욱 대표 사단이 직접 기획하고 개발했다.

아울러 플레이위드는 앞서 예고한 대로 클로즈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매드온라인'은 5월 19일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 참여 인원을 모집하며, 5월21일부터 5월 27일까지 7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누구나 신청해 테스트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의 이번 홍보 영상과 함께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이며, 앞으로 공개될 매드온라인의 여러 정보에 많은 참여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