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고 니트로젠이 개발하는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CBT) 모집을 금일부터 실시한다.

'매드온라인(M.A.D)'은 19일 오후 1시부터 테스트 참가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며, 테스트는 오는 5월 21일부터 5월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많은 유저들이 '매드온라인'만의 주요 콘텐츠 테스트를 위해 누구나 신청을 하면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따라서 19일부터 회원가입 신청을 하면 따로 선발을 통하는 것이 아닌 21일 테스트 시작일에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많은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금일 오후 1시부터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매드온라인(M.A.D)'은 미래의 신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실시간 자원 전쟁 역할 수행 온라인게임(MMORPG)이다.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2의 리드 아티스트를 담당했던 이장욱 사단이 직접 설립한 니트로젠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게임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의 이번 테스트에 다양하고 세심한 준비를 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라며 이 게임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매드온라인(M.A.D)'에 대한 보다 자세항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