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민커뮤니케이션]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학원액션 란온라인이 오는 17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인 ‘란 리버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올 여름부터 겨울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란 리버스 프로젝트’는 크게 다수의 신규 컨텐츠 추가와 전면적 게임 리뉴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1차 여름 업데이트의 주요 사항들을 살펴보면 세인트 연구단지의 신규 보스 몬스터 추가와 출석부 시스템 추가, 신규 스킬 추가, 게임 내 전체적인 맵 레벨 디자인 및 그래픽 개선, 진입 퀘스트 제거와 특수부서인 극강부의 능력 상향 등이 있다.

민커뮤니케이션의 이준규 기획팀장은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전반적인 게임 디자인의 조정 작업에 중점을 두어 보다 쉽고 매끄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의 신규 보스 몬스터와 신규 스킬, 출석부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하며 “란 리버스 프로젝트가 모두 완료되는 올 겨울 경에는 문자 그대로 새로운 란온라인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업데이트 당일인 17일부터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휴면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란온라인 홈페이지(www.ra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