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커뮤니케이션(김병민)은 자사가 개발과 서비스를 맡고 있는 MMORPG '란 온라인'이 컨텐츠 [혼란의 시대 – Episode I : 대격변 ](이하 대격변)를 업데이트 한다고 16일 밝혔다.

란 온라인은 현재 한국을 비롯 태국, 싱가폴, 필리핀, 대만등 동남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로 한국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이번 [대격변] 업데이트는 300레벨로 만렙이 확장되고, 스킬체계, 무기체계가 모두 새롭게 변경되며, 신규맵 “대신동”과 “동성로”가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의 사냥터가 더욱 확장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사항 중 가장 주목해 봐야 할 사항은 무기체계와 스킬체계이다. 무기체계는 기존 레벨에 따른 무기 체계에서 일반, 고급, 희귀, 영웅, 고대, 전설 6개의그레이드로 세분화 된다. 즉 같은 무기 일 경우에도 그레이드에 따라 무기의 능력이 차이가 나게 된다.

이와 함께 스킬도 새롭게 개편된다. 스킬의 경우 선행 스킬을 배워야 다음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체계에서 1레벨부터 자신이 원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체계로 변경되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인 [혼란의 시대 – Episode I]은 학원을 겨냥한 거대한 음모가 진행되고, 음모에 맞서 대항하는 학원생들을 그린 에피소드로 펼쳐진다. 이후 Episode II에서는 [대격변] 이후의 에피소드가 다뤄질 예정으로 스토리상으로도 풍성한 이야기가 전개 될 것으로 예상된다.

란 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복학생 이벤트, 만렙달성 이벤트, 시즌랭킹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등, 이외에도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혼란의 시대 –Episode I 대격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대격변]에 대한 가이드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