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BJ 악어의 진행으로 세 번째 아프리카TV 생방송이 진행된다고 2일 밝혔다.

2일과 오는 4일 진행될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방송은 아프리카TV의 게임 방송 전문 BJ인 '악어'의 진행으로 방영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방송을 통해 게임에 대한 공략법은 물론, 방송 중 게임 아이템과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며, 방송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생방송 중 BJ가 임의로 추첨자를 선정하여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3만원 상당의 의리펫 선물상자 등 게임 아이템 코드를 지급하고, 핸드폰으로 생방송 장면을 촬영하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게재하는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귀속 수정 500개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방송이 끝난 후 저녁 10시 30분까지 시청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이국주 펫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오는 4일까지 게임 내에서 매일 귀속 수정 50개를 증정하는 무더위 타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화려한 액션 전투 재미를 좀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아프리카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