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가 금일(28일)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가 선보일 신규 콘텐츠 2종은 ‘신기 시스템(4대 곡옥)’과 ‘4대 곡옥 던전’으로, 강화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을 상승시켜주는 신기 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신기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4대 곡옥 던전도 함께 추가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월 3일(수)까지 계정 최초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4만 원 상당의 특별 선물을 증정하고, ‘신화의 돌’로 암흑정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유저들은 5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사용하고 남은 재료로도 강화석으로 교환할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5월 30일(토)과 31일(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경험치 및 드랍율을 2배로 제공하고, 업데이트 이후 최초 결제 시 수정을 2배로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티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인기몰이에 힘을 보태고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횡스크롤 뷰를 기반으로 한 전투 플레이로 통쾌한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RPG로, 극대화된 액션을 강점 삼아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뿐만 아니라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도 함께 적용된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한다”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풍성해진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후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