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와 ‘월드 오브 다크니스’(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서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금일(23일) 시행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하는 신규 콘텐츠 2종은 마존 시스템과 파괴된 신전으로, 기존 게임에 신선한 재미를 불어넣는 요소와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동시에 추가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보다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마존 시스템’은 20종의 다양한 악마로 변신하여 전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은 마존 조각을 모아 해골왕, 흡혈우마수, 지옥불괴수, 양머리투창수 등 등급별 악마로 변신할 경우 추가 속성을 부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강력한 전투가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파괴된 신전’은 201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던전으로, 매일2회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에서는 마존 조각과 1급 소울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신규 마존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악마로 변신하여 더욱 강력하게 전투할 수 있음은 물론 자신의 개성도 함께 뽐낼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기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 공식 카페와 ‘월드 오브 다크니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