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개천절 연휴를 맞이하여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호쾌한 타격감과 '보는 맛'까지 겸비한 횡스크롤 모바일 RPG로, 연계시스템과 콤보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액션성을 극대화하였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오는 10월 3일(금) 하루 동안 개천절과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관련된 내용으로 '홍익인간' 4행시를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작성하는 유저들 중 20명을 선정하여 게임 캐시인 귀속수정 500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0월 2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수정 100개와 행운 포션 1개를 증정하며, 10월 1일(수)부터 5일(일)까지는 충전 시 수정을 1+1으로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개천절을 맞이하여 월드 오브 다크니스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홍익인간 건국 이념을 되새기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개천절 연휴 동안 깜짝 이벤트와 함께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