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이 오는 9일(목) 한글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한글날 당일인 10월 9일(목) 페이스북 팬 페이지 댓글을 통해 게임 내 존재하는 영어 단어를 한글화하고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부제를 한글로 짓는 유저 중 20명을 추첨하여 귀속수정 500개를 증정하며, 공식 네이버 카페에 제시된 초성으로 던전 스테이지 이름을 맞추는 유저 30명을 선정하여 귀속수정 500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9일(목)까지 무한의 탑 200층을 돌파한 유저에게 110레벨 신화도면 보물상자를 증정하는 등 페이스북 팬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의 한글날을 앞두고 그 의미를 되새기고 이용자분들과 소통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최상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