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빼빼로데이 및 수능을 맞이하여 1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11월 11일(화) 11시 첫 충전 내역을 초기화하여 모든 유저가 첫 충전 혜택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원하며, 오는 13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귀속수정 100개와 고급행운 포션 1개를, 14일(금)부터 17일(월)까지는 귀속수정 250개와 고급 행운포션 1개를 증정하는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증정한다.

또한, 11일(화)과 오는 13일(목) 11시부터 19시까지 던전 몬스터 처치 경험치를 2배로 증정하며, 14일(금) 19시부터 23시까지는 경험치 4배, 던전 드랍율 2배 제공 등의 수능맞이 이벤트로, 유저들의 레벨업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토)까지는 5급 보석 선택상자와 암흑정석을 50% 할인 판매하여 유저들의 과금 부담감을 줄여줄 예정이다.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시원한 손맛 및 화려한 스킬 액션까지 겸비한 신개념 액션 RPG '월드오브다크니스'는 최대 인기 장르인 RPG의 홍수 속에서도 개성 있는 플레이 방식과 이색적인 콘텐츠로 여전히 높은 호응을 얻으며 흥행을 이루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 매우 감사하다”며, “이번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시고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