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12월 말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12월 말 페이스북 친구 초대 기능을 추가하는 등 함께 하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업데이트에 이후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11월 21일(금) 이후 접속 기록이 없었던 유저가 게임에 다시 접속할 경우, 계정 내 첫 접속 캐릭터에게 풍성한 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을 위해 오는 12월 12일(금)까지 최상급 제작재료 암흑정석과 5급 보석 선택상자, 강화석, 행운상자 총 4가지 아이템을 499개씩 한정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길드 시스템을 대폭 강화하는 지난 1.7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발판 삼아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12월 말 업데이트를 앞두고 게임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2월 말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해질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