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 비포 더 폴' 소개영상

'파이널판타지14'의 차기 업데이트인 2.5 패치, '비포 더 폴(Before the Fall)'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지난해 액토즈 소프트를 통해 국내 유통을 확정지은 바 있는 '파이널판타지14'는 2015년 봄, 게임의 첫 공식 확장팩 '헤븐스워드(HEAVENSWARD)'의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있다. 차기 업데이트인 2.5 패치 '비포 더 폴'은 확장팩 이전 기존 스토리라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업데이트로, 파트1과 2로 나뉘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약 10분 길이의 이번 트레일러는 파트1의 새로운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와 함께 크리스탈 타워 스토리라인의 최종장 'World of Darkness'를 소개한다. 또, 신규 인스턴스 던전으로 신규 던전인 'The Keeper of the Lake'와, 기존 던전 'The Wanderer's Palace' 및 'Amdapor Keep'의 3종이 포함된다.

또 다양한 미니게임을 포함한 게임 내 어트랙션 파크인 Manderville Gold Saucer 역시 추가 된다. 미국의 라스베가스처럼 사막 한가운데 세워진 선인장 모양의 타워 안에는 카지노를 연상케하는 룰렛, 망치게임, 음료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 초코보 레이스와 미니게임 'Triple Triad' 등도 즐길 수 있다.

'비포 더 폴' 파트1에는 이외에도 Urth's Fount 등 추가 콘텐츠들이 더 마련되어 있으며, 파트2에서 추가되는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합쳐 확장팩 이전의 스토리라인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파이널판타지14' 의 차기 업데이트 '비포 더 폴'의 파트1은 다음주 1월 20일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첫 확장팩인 '헤븐스워드'는 올 봄 정식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