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엔도어즈 ⊙장르: 액션 RPG ⊙플랫폼: iOS, Android ⊙출시: 미정


20일,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영웅의군단: 레이드'의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지스타 현장에서 시연 버전을 선보였다.

약 2분 40초 분량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은 이전에 선보였던 영상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를 자랑한다. 앞부분에서는 원작인 '영웅의군단'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대거 출연해 거대보스와의 역동적인 전투를 보여주며, 인게임 영상으로 이루어진 후반부에는 대략적인 스토리라인과 실시간 전투 시스템, 마을 시스템 및 레이드 시스템과 PvP시스템의 간략한 설명이 곁들여졌다.

'영웅의군단: 레이드'는 넥슨의 대표 모바일게임 '영웅의군단'의 IP를 활용한 실시간 액션 RPG로, 원작의 이전 시대 세계관을 바탕으로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대 5명의 친구들과 함께 거대몬스터를 물리치는 등 실시간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3vs3의 PvP시스템으로 경쟁심도 자극한다. 또한 길드 아지트를 통해 길드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더했다.

한편, 넥슨은 '영웅의군단: 레이드'의 지스타 출품을 기념하기 위해 지스타 기간인 20일부터 23일 오후 10시까지 CBT를 실시한다. CBT버전 어플은 엔도어즈 신작 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모바일 스팟









'영웅의 군단 : 레이드'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