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스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광고모델 손예진과 함께 진행한 프로모션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일렉스가 지난 9일(토) 서울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광고모델 손예진과 함께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클래시 오브 킹즈’의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자리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한 유저들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금일 공개된 스케치 영상에는 유저들이 여전사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부터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한국연맹의 군사훈련을 받는 모습, 광고 속 손예진과 소지섭을 따라 하는 모습 등 화기애애했던 행사 내용이 모두 담겨 있다.

특히 행사장을 찾아 즉석 팬사인회를 연 ‘클래시 오브 킹즈’ 광고모델 손예진은 유저들의 손으로 직접 뽑은 광고 모델답게 사인회 내내 유저들의 눈을 일일이 맞추고 정성스레 사인을 해주며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영상에서는 행사에 참여한 유저들의 참여 소감도 확인할 수 있다. 유저들은 금일 프로모션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하며,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가 유저들과 광고 모델인 손예진이 함께 한 프로모션 현장 스케치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라며, “아쉽게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도 스케치 영상을 통해 즐거움을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니 클래시 오브 킹즈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