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5일(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기대작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의 CBT를 시작했다.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힘을 모아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게임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감성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캐릭터의 조합을 통해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7월 8일(토)까지 진행된다. 미리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카카오게임을 방문해, 테스트 기간 중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는 앞으로 4일간 '로스트 하바나'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테스트하며, 전반적인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게임 모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따라 진행되는 스테이지 방식의 ‘모험’, ▲고블린 킹을 물리쳐 골드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황금 고블린 던전’, ▲이용자들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 ▲<로스트 하바나>에서 가장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만큼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월드 보스’ 등이다.

이시우 카카오 게임퍼블리싱 본부장은 “로스트 하바나는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매력 만점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일품인 게임”이라며, “테스트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참가자 전원에게 ‘행동력’, ‘크리스탈’, ‘골드’, ‘연마석’, ‘강화 주문석’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매일 제공하고, 최종 달성 레벨에 따라 정식 출시 후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테스트 참여 후 설문 조사에 응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로스트 하바나'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톡’에서도 ‘원정대 인증샷 올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크리스탈’을 게임 출시 후 지급한다.

'로스트 하바나'는 올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