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NTL이 개발한 MMORPG '드래곤볼 온라인'이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컨텐츠를 통해 새로워진 모습을 9일 공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지난 5월 패치 이후 약 3개월 만에 60레벨 컨텐츠가 추가되는 것으로 그 동안 신규 컨텐츠를 갈망하던 고레벨 이용자들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볼 온라인'의 60레벨 컨텐츠는 나라크 대장인 ‘마장 가멜란’의 거대한 음모가 진행되는 포룽가 남부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다양한 신규 스킬은 물론 60레벨에서만 볼 수 있는 악의 카린탑 ‘초콜레이탑’이 추가된다.


하층과 상층으로 나뉘는 ‘초콜레이탑’은 하층의 설비들을 모두 파괴해야 상층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상층에서는 기존 드래곤볼의 세계관 외에 새로운 세계관이 존재해 더욱 막강해진 신규 몬스터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원작 드래곤볼에 등장했던 최강 악당 ‘프리더’의 꼬리를 자르는 시대로 돌아가는 ‘타임머신 퀘스트’가 추가된다. 특히, 무기의 강화 등급에 따라 더욱 강력하고 화려해진 그래픽 효과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것 외에 많은 볼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CJ E&M 퍼블리싱1사업본부 임형준 사업부장은 “이번 최고레벨 확장을 통해 많은 고레벨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60레벨에 맞는 최고의 컨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하여 더욱 높은 게임성과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보스몬스터를 소환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보상은 몬스터 소환 시 나타나는 이벤트 NPC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드래곤볼 온라인'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