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켓모바일



1억원의 현금과 풍성한 게임 아이템 지급 등 사전등록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고스트 with ROCKET’이 닷새 만에 사전등록 30만명을 돌파했다.

모바일 게임 전문회사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은 이달 중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게임 ‘고스트 with ROCKET’의 사전등록 이벤트의 참여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사전등록 닷새 만이다.

배우 이정재의 홍보모델 기용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 ‘고스트 with ROCKET’는 사전등록을 지난달 30일부터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금 1억원과 각종 게임 아이템 지급 등 전에 볼 수 없었던 큰 규모로 게임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악마의 번호’, ‘악마의 유혹’, ‘악마의 뒷거래’ 등 총 3개로 구성돼있다. 사전등록 시 ‘악마의 번호’를 부여받은 참여자 중 1등에게 현금 2천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13일 ‘고스트 with ROCKET’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홍보모델 이정재가 1등 번호를 추첨해 게임 정식 출시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1등 이외의 참여자에게도 15만원 상당의 악마의 패키지가 증정된다. ‘악마의 유혹’은 등록자가 고유 URL을 발급받아 SNS와 커뮤니티에 배포하고 사전 신청이 발생하면 그 순위를 매겨 최대 4천만원에서 최소 5백만원 등 총 8천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 ‘악마의 뒷거래’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전원에게 보너스 아이템으로 다이아 50개를 지급한다.

‘고스트 with ROCKET’은 최고 수준의 실시간 동기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이 비동기화 방식의 길드전이 주류를 이뤘고 실시간 동기화 방식을 표방했으나 제대로 구현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 반면 이 게임은 수십 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안정된 실시간 콘텐츠를 완벽하게 구현해 흥행을 자신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로켓모바일은 홍보모델인 톱스타 이정재가 출연하는 공중파 CF, 온·오프라인 홍보, 각종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고스트 with ROCKET’의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김병진 로켓모바일 대표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여준 게임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성공적으로 론칭시켜 유저들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등록은 이벤트 사이트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