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디앱스게임즈

디앱스게임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의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앱스게임즈의 출시 예정작 ‘팔라독&히어로즈’는 국내 앱스토어 유료앱 최다 다운로드의 기록을 세운 국민 게임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적에게 빼앗긴 ‘블랙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물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캐주얼 RPG다.

금일(7일) 공개된 ‘팔라독&히어로즈’의 인물관계도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최강의 무기 ‘블랙본’을 중심으로 동물영웅들과 악마 군단의 대립관계 그리고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성격이 자세히 나와 있어 정식 출시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동물영웅들 저마다 다양한 이유로 악마 군단과의 전투에 참여하게 된 비하인드 배경스토리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유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영웅들의 스타일을 미리 알아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한편, 정식 출시 전 진행되고 있는 ‘팔라독&히어로즈’의 사전등록에는 현재까지 약 30만 유저가 참여해 제2의 국민 게임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아울러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보석 100개와 에픽장비 뽑기권 1개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시제에 맞는 삼행시와 사행시를 짓는 유저에게 아이패드와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팔라독&히어로즈의 캐릭터 세계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이미 전작에서 많은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게임인 만큼 팔라독&히어로즈에서도 더욱 수준 높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정식 출시일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팔라독&히어로즈’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