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12월 중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단독 서비스 할 예정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홍보모델 신세경의 4가지 컨셉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총 4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었으며, 화보 속에서 신세경은 순백의 여신부터 현실 속여자친구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다. 또한, 게임 속 배경과 어울릴 법한 중세시대의 여인과 게임 속 개구쟁이 캐릭터의 느낌까지 표현하며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순수한 이미지의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은 MMORPG의 이상향을 추구하는 ‘Heaven’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동시에 그 동안의 게임 홍보모델들이 강한 전사로서의 이미지를 보여준 것과 대비되는데, 이는 전투적인 모습뿐 아니라 거대한 세계관 자체를 나타낸다는 점에서 차별화 돼 유저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4가지 컨셉 화보를 포함한 화보 전체 내용은 추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Heaven’은 모바일 최대 규모의 초대형 오픈필드를 기반으로 Full 3D 전투를 구현해낸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성과 역할을 선택해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10,000개에 달하는 아이템과 압도적 스케일의 콘텐츠를 통해 유저가 직접 자신의 기호에 맞춰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스킬을 자유롭게 설정해 강력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넥스트무브는 거대한 세계관과 게임 핵심 콘텐츠를 간략하게 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등 ‘Heaven’의 정식 출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Heaven이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을 유저들을 위해 신세경의 다양한 화보 컨셉 사진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ven’ 사전등록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