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스트무브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는 ‘제2회 KWEB FEST(이하 K웹페스트)’ 본선에 진출한 자사의 자체 제작 웹 드라마 2편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모바일 MMORPG ‘Heaven’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드라마 ‘운명의 용사들’의 티저 영상과 여름철 시원한 공포를 선사한 ‘집 : 공포’의 본편 영상이다.

최근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일주일만에 신규 서버 2개를 연달아 오픈,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모바일 MMORPG의 대세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Heaven’은 방대한 오픈필드와 그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매력인 넥스트무브의 대표작이다.

자사의 게임 IP를 활용해 웹드라마부터 웹툰, OST 등을 제작하며 항상 신선한 시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넥스트무브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도 유명한 모바일 게임 ‘Heaven’의 세계관을 확장하여 가상의 조선시대를 게임의 스토리와 결합해 웹드라마 ‘운명의 용사들’로 탄생 시켰다. 이는 시즌 1부터 4까지 기획 단계에 있는 거대한 프로젝트로 이번 웹페스트 본선에 진출한 시즌1은 대마왕을 봉인하기 위한 첫 번째 보물인 붉은 루비를 찾기 위한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금일 공개된 ‘운명의 용사들’ 티저 영상에서는 팔라딘의 후예 용사 ‘윌리엄’과 마족헌터 산초 ‘세르반테스’, 조선 최고의 궁수 ‘단월이’ 등 중심 인물 3인방 외에도 세상을 악으로 물들여 주겠다는 최고의 악역 마족장군 ‘조태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곧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 여름 밤의 오싹한 공포를 선사할 웹 드라마 ‘집 : 공포’는 총 5편의 단편 공포 시리즈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흔히 일어 날 수 있는 공포에 대해 실감나게 묘사하고 있는 작품이다.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본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최고의 웹드라마 전문 영화제인 K웹스트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자사의 웹드라마 2편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넥스트무브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Heaven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운명의 용사들은 게임과 드라마의 결합이라는 신선함으로 유저들은 물론이고 모든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라며, “넥스트무브는 진정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색다른 시도를 통해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어내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넥스트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