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플래닛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태국, 인도네시아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해외타이틀: Videogame Guardians)’이 피처드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구글 피처드(Google Featured)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어플리케이션 중 이용자 평점(4.0 이상 유지), 완성도, 참신함 등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이 직접 선정해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으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해외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여성 개발사 게임의 대표로서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한국을 포함한 약 140여개 국가에 글로벌 런칭되어있는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동명의 웹툰 작가 가스파드 원작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2018년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게임’으로도 선정되는 등 참신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치형 도트 그래픽 RPG 게임이다.

전자오락수호대의 개발사 슈퍼플래닛 창업자 박성은 대표는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있는 모바일 콘텐츠 시장에 용기내어 당당히 도전해보길 권하고 싶습니다. 또 작은 기업이든 여성이든 구분 없이 다양한 기업, 다채로운 콘텐츠 창작자에게 고루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전한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현재 15개 언어를 지원하고 해외에서도 ‘데몬월드’와 신규 던전 ‘부서진 세계’ 콘텐츠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성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구글 피처드를 기념하고자 게임 내 및 공식 카페에서 던전 더블 핫타임, 일일퀘스트 더블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