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연합 시스템 및 신규 유저 콘텐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 콘텐츠인 연합 시스템이 추가 되어 연합 건물의 레벨업이 가능해지고, 레벨에 따라 건물의 능력을 강화 시킬 수 있다.
연합 기지, 자원 창고, 방어 시스템, 방벽 등의 연합 건물은 레벨이 오르면 외형 변화와 함께 내구도, 영토 범위, 공격, 방어 등의 요소들이 강해지면서 더욱 강력한 연합으로 성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연합원들이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며 보상을 얻는 ‘연합 축제’도 적용됐다. 연합원들은 게임 내 활동을 퀘스트로 부여 받게 되며, 달성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연합 성장을 위한 ‘연합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 연합원과의 단합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신규 유저를 위한 ‘카니발 이벤트’는 게임 적응을 돕는다.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카니발 플레이 퀘스트가 주어진다. 매 퀘스트를 클리어 할 때 마다 전투기 설계도, 자원 등의 자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레전더리 전투기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건물 레벨업만 해도 게임 내 캐시 재화인 ‘젬’을 즉시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9월 9일 시작된 신규 유저 대상의 건설 속도 1000% 가속 버프는 23일부터 추가 연장하여 진행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 발매일 : 2018-12-12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조이시티
- 유통사 :
- 조이시티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iOS, 모바일, 안드로이드
- 장르 :
- 시뮬레이션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8]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